일백번

엄마가바람났다 오필정 나이 현쥬니 남편 결혼 본명 본문

카테고리 없음

엄마가바람났다 오필정 나이 현쥬니 남편 결혼 본명

원산지 2020. 5. 23. 13:24

배우 현주니가 2020년 4월 28일 온라인 중계된 SBS 새 아침극 '엄마가 바람났다'(이하 엄마바람)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이같이 말했답니다. 현쥬니는 극중 기간제 체육교사 오필정 역을 맡았습니다. 오필정은 최악의 남편 태섭이 죽은지 7년이 지난 후 아이들의 행복을 위해 살다 자신의 집에 하숙을 들어온 김민철과 엮이는 인물이랍니다.

현쥬니는 "오필정 캐릭터는 결혼을 해서 아이를 낳고 살고 있는 엄마들은 공감할수 있는 인물이다. 아이를 키우다 보면 나 자신을 많이 잃어가는데 아이들을 위한 마음도 좋지만 자신이 건강하고 행복해야한다고 생각한다"며

"필정이의 큰 개성은 아이들을 생각하는게 남들보다 1000배는 크다는 것이다. 100번 넘어져도 100번 일어서서 난 괜찮아라고 얘기하는 인물이다"라고 말했답니다.

- 현쥬니 프로필

- 기혼이며 결혼 남편 배우자는 미공개^^

이어 그는 "그동안 개성있는 조연을 많이 했고 신스틸러도 많이 했다. 이번 오필정 캐릭터는 그전에 있었던 나만의 연기 냄새를 지워보려고 노력했다"며 "조금 더 부드럽고 아이들에게 하는 어투나 표정이 진실되게 나올 수 있게 노력중이다"라고 말했답니다.  아울러 작품에 대해 "결혼은 힘든 일인 것 같다. 남과 만나는 것이고 언제든지 헤어질 수 있는 것이다"라며 "연기를 하면서 가족에 대해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고 있다. 시청자들도 그렇게 느껴보셨으면 좋겠다"고 전했답니다.

Comments